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홍대/카레전문점 델리] 맛있는 카레, 맵사한 그 맛과 맛깔나는 카레의 향을 즐길 수 있는 이곳.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홍대/카레전문점 델리] 맛있는 카레, 맵사한 그 맛과 맛깔나는 카레의 향을 즐길 수 있는 이곳.

혜진냥 2013. 8. 11. 21:12
반응형

홍대에 처음 오자마자 눈독들였던 이곳, 카레전문점 델리

이곳은 언제든 올수도 있고....

사실..... 카레 전문점인데 김치볶음밥부터 파스타가 있기에 그리 큰 메리트는 없었다

근데 배가 너무너무너무너무 고파서 ㅠㅠ 결국은 찾은 이 곳. 델리.

김대범 전용극장 바로 옆에 있다.

 

 

'홍대점' 이라고 써있는걸보니 아무래도 체인점인듯?

 

심지어 제일 큰 사진은.... 왕돈까스임.

그러니 내가 오는걸 꺼려했지....

그치만 오늘은 이곳을 방문하자는 우리 밍의 의견에 따라서 왔다.

 

다양한 메뉴들.

 

도착하자 마자 시원한 레몬물과 기본 찬들을 준다.

우리 밍은 열심히 메뉴 고르는중.

카레 전문점이니 카레를 먹기로 결정!!!!

치킨을 좋아하는 우리는 치킨커리와 프리미엄 치킨커리를 먹기로 함.

 

기분 좋아진 나 ㅋㅋㅋㅋ

 

 

 

내부는 깔끔깔끔.

근데 시간이 2시 15분이 지나가는데도.. 사람들이 끊임없이 들어왔다.

연극 끝나고 배고파서 왔나? 아님 맛집인가????

 

점점 기대하는 우리 밍 ㅋㅋ

 

그리고 간만에, 커플샷 ♥

 

 

아, 우리는 허브난도 하나 시킴. (2,000원)

왜냐면???? 커리니까 ^^*

생각보다는 그리 바삭하진 않았다. 그치만 커리에 찍어먹기 좋음.

 

 

처음 나온건 치킨커리(8,000원)

헐... 치킨커리가 거의 치킨돈까스 수준으로 나왔다.

세...세 덩이라니?????? 거기다가 건더기 푸짐한 커리까지????

 

모든 커리를 맵기 조절이 가능했다.

우리는 둘다 '1단계: 일반인들이 조금 매워하는 정도'로 함

물론 안매운 '기본'도 있다.

 

뒤늦게 나온 프리미엄 커리 (10,500원)

 

얘는 약간....의.. 요거트?? 우유??? 가 들어간 듯

진짜 인도커리집에서 맛볼수 있는 커리였음

 

여튼 나는 입맛이 저...렴..........해서 ㅋㅋㅋ

좀더 매콤하고 익숙한 일반 치킨커리를 먹기로 함.

 

냠냠 무척이나 맛있어!!!

치킨까스가 진짜... 장난 아니었음.

커리가 없어도 엄청나게 양도 많고 맛있었다. 바삭바삭.

 

근데 신기한건... 카레 전문점인데 다들 다른걸 먹고 있다는거 ㅋㅋㅋㅋ

 

다음에 또 오게 된다면 다른 것도 고려해봐야지

냠냠

오케이3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