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종로/돌깨마을 맷돌순두부] 매콤~한 순두부와 도톰한 고등어를 맛볼수 있는 곳. 그리고 스벅 마롱마꺄또!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종로/돌깨마을 맷돌순두부] 매콤~한 순두부와 도톰한 고등어를 맛볼수 있는 곳. 그리고 스벅 마롱마꺄또!

혜진냥 2013. 10. 9. 00:30
반응형

평소 순두부 요리를 무척이나 좋아하는 우리!

맷돌 순두부는 정말 자주 가던 곳이었는데 요즘에는 뜸 했었다.

옛날 생각도 나고~ 매콤한 순두부도 먹고싶고 그래서 찾아간 이곳

종로 맷돌 순두부집!

 

더더군다나.... 배.고.팠.다.

배고파서 웃음이 없어진 밍 ㅋㅋㅋ

 

각 테이블마다 날계란이 있다.

요건 팔팔 끓는 순두부에 양보하세요 ♡

그리고 그 옆에는 락앤락이 있는데 그 안에는 김이 똭!

 

늘 변함없는 여기.

 

밥이 나오자 우리 밍은 표정이 밝아짐 ㅋㅋ

보통 순두부찌개를 시키면 저렇게 돌솥밥이 나온다.

 

반찬! 반찬도 내가 좋아하는 것들 ♡

오뎅, 천사채, 마른새우+마늘쫑볶음, 숙주무침 그리고 김!!!!

 

나온 밥은 요롷게 옆에 덜어내고 안에는 누룽지물을 넣어놓고 뚜껑을 닫자.

그럼 나중에 맛~있는 누룽지탕이 완성됨.

 

그 사이 우리가 주문한 고등어 정식이 나왔다.

고등어 + 순두부찌개 + 돌솥 = 10,500원

 

요건 내가 주문한 쫄면 순두부! 7,500원

 

바글바글 끓을때 냉큼 계란 한개 투하

 

쫄면 순두부는 맛있긴 한데.. 쫄면이 내 순두부 국물을 다 먹어버린다는 단점이 있다.

ㅠㅠ 쫄면 맛있긴 한데.... 내 순두부 국물 ㅠㅠ

 

고등어는 노르웨이 산으로 살이 엄~청 두툼했다.

고등어 홀릭 ♥

 

어느순간 고등어는 뼈만 남고 =_=

순두부도 바닥을 보임.......

엄청 잘 먹었다 ㅋㅋㅋ

 

그리고 후식으로 먹은 달달구리한 마롱 마끼아또! (5,600원)

캬라멜 마끼아또랑 비~슷~한데 밑에 깔린 저 밤색, 저것이 밤 가루임

근데 자꾸 깔리는 단점이 ㅠㅠ

 

그래도 맛있었다. 냠냠.

 

그리고 소화를 위한 산책, 롯데백화점 하늘공원으로 고고! 

 

간만에 가본 하늘공원은... 이쁘게 꾸며져 있었다.

새도 있고, 햄스터도 있고, 기니프그도 있고, 등등.

귀요미들 보면서 우리집 햄토리도 생각났다.

 

즐거운 하루

고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