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홍대맛집/하노이안] 베트남 음식이 맛있는 하노이안.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홍대맛집/하노이안] 베트남 음식이 맛있는 하노이안.

혜진냥 2013. 12. 9. 22:22
반응형

사실 나는 베트남 음식을 그리 좋아하진 않는다.

그런데 우리 밍이 맛있는 베트남 음식점 집이 있다고 가자고 했다.

음... 그래? 그럼 한번 가보지 뭐.

우리 밍이 추천하는 집은 거진 다 맛있기 때문에 그냥 의심하지 않고 간다 ㅋㅋ

 

합정역과 상수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음.

매우 깔끔한 외관을 가지고 있다.

 

딱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건 베트남 지도와 사진들.

 

아마 주방장님이 다녀가고 맛본 곳들인가보다.

오너쉐프인가? 여튼 뭔가 믿음직스럽다.

 

깔끔한 셋팅

 

우리 밍은 뭘 먹을지 고민하고 있다.

분짜 먹을래? 쌀국수 먹을래?? 하고 있는중 ㅋㅋㅋㅋ

 

쌀국수는 많이 먹어봤으니까 분짜먹자!!!! 하고 신나있음 ㅋㅋ

 

얜 기본으로 나오는 양파절임

시큼하니 맛있다 냠냠

 

 

먼저 주문한 볶음밥.

메뉴판의 3-2에 있는 매콤한 볶음밥이었으나 이름은 기억못함 ㅋㅋㅋ

근데 은근 맛있다. 매콤한데 그리 맵진 않고....

안에 들어간 옥수수가 매콤한맛과 은근 조화스러웠다.

 

맛나게 먹는 우리 밍

 

먹다보니 쌀국수 육수도 나왔다.

오! 이것도 맛있는데?

쌀국수 육수는 48시간 끓였다고 하던데 다음에 먹어봐야겠다

그리고 나온 분짜!

 

분짜는 같이 나온 레몬즙을 짜넣고, 마늘과 고추를 넣고

그리고 면 + 야채를 넣어서 육수안에 있는 고기랑 같이 먹으면 된다

 

후루루룩

 

오. 이거 숯불갈비맛.....

이거슨 육쌈냉면 맛과 비슷하다고 보면 되겠다 ㅋㅋㅋㅋ

따스한 육수를 가지고 있는.

 

먹으며 신났다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맛있어서.

 

아, 오른쪽에 써있듯 하노이안은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이다.

 

분짜 알랴뷰

 

 

맛있다 맛없다 평가는 하지 않겠다.

대신 마지막 사진으로 모든걸 설명 하겠음.

 

쌀국수는 매번 해장할때 먹곤했는데... 다음에는 맨정신으로, 여기서 쌀국수를 먹어봐야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