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연남동/TUKTUK NOODLE THAI] 맛있는 타이음식점, 툭툭 누들 타이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연남동/TUKTUK NOODLE THAI] 맛있는 타이음식점, 툭툭 누들 타이

혜진냥 2013. 12. 15. 14:35
반응형

연남동에 맛있는 타이음식점, 툭툭 누들타이(TUK TUK NOODLE THAI)

여기는 카페 이심과 카페 리브레 근처에 있다.

간만에 만나는 친구들과의 모임장소를 여기로 잡았기에 방문!

 

내부는 그리 넓진 않고, 조금만 늦으면 웨이팅은 기본.

12시에 오픈하는데 예약도 되니 꼭 가고 싶으면 예약을 하자 (툭툭 tel. 070-4407-5130)

 

 

옆에는 요런 소스(?) 들도 있다.

 

사실 우리는 개개인이 먹고 싶은 팟타이, 뿌팟뽕커리, 볶음밥, 똠양꿍을 시키려고했는데

조합이 안좋다며 ㅋㅋㅋㅋ 친절한 직원이 다시 음식을 추천해줬다.

그래서 추천 음식으로 변경!

 

 

첫번째 추천음식! 텃만꿍 (4pcs 10,000원)

도톰한 새우살과 다진 돼지고기가 참 어울렸다.

약간 쫄깃한 식감이 아주 좋았다

 

 

이건 뿌님 팟뽕가리 (24,000원)

소프트 크랩이라 게 껍질이 딱딱하지도 않고 맛있었다.

게다가 장난아님..... 진짜 맛있다.

우린 4명이서 왔으므로 그냥 밥도 2개 시켰다 ㅋㅋ

 

 

얘는 우리가 정말 먹고싶어했던 숭어튀김요리..

깽솜 플라 텃 (깽솜 페이스트와 숭어튀김) 34,000원?? 이었던가..

대신 하루 6마리 한정이므로 1~2일전에 예약을 해야한다.

우리는 예약은 안했지만... 좌석예약을 2주전쯤 먼저해놔서 ㅋㅋㅋㅋ

특별히 만들어주셨다 이힛

 

정말.... 숭어가 야들야들하니 살도 도톰하고 진짜 맛있다

 

아래는 내가 예전에 먹은 메뉴들 :)

이것도 완전 맛있음!!!

 

카오팟 끄라파오(9,000원)

매콤한맛이 살~짝 나는 볶음밥. 위에 올려진건 계란!

똠양꿍이랑도 잘 어울리는 음식이었다

 

 

이건 똠양꿍 (12,000원)

똠양꿍은 워낙 많이 들어서 대부분 알만한 음식일듯!

이 똠양꿍..... 진짜 내 취향이다. 맛있어

맛은... 약간 매콤하면서 달짝지근하고, 시큼한 그런맛?

 

툭툭누들타이는 매주 월요일, 세번째 일요일이 휴무라고 한다

참고하시길~

 

2013년 겨울은 눈이 참 자주오는것 같다. 원래 많이 왔나?

눈은 자주 왔었지만 처음으로 눈을 같이 본 날!

맛있는 음식도 먹고, 눈 구경도 하고, 즐거워

 

소풍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