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하우스텐보스맛집] 간식편 :: 커피, 아이스크림, 소세지 등등 간식 냠냠. 본문

★ 해외여행_2014년/1월_일본 후쿠오카

[하우스텐보스맛집] 간식편 :: 커피, 아이스크림, 소세지 등등 간식 냠냠.

혜진냥 2014. 2. 16. 16:04
반응형

 

 

 

하우스텐보스에서 우리가 먹은 것들 2탄! 이번에는 간식들 총정리!

 

사실.. 12시간을 다니면서 이만큼 먹은거면 많이 먹은 것도 아니었다.

그리고 하우스텐보스는 12시간동안 할만한건 크게 없었다는거.

 

▼  여튼. 먼저 제일 입구에 있는 VITO 라는 커피숍에 방문했다.

 

 

 

카페인 충전이 필요했으므로 일리 글자만 보고 들어갔다.

 

 

 

사람은 우리 밖에 없었음.

 

 

 

 

우리가 먹은 에스프레소와 라떼.

나쁘진 않았다.

 

 

 

나오기 전에 복숭아 아이스크림도 하나 먹었다.

냠냠.

 


▼  한참 돌아다니다가 카페인이 또 떨어져서 =_=

지나가다 파는 커피 마심.

 

 

저 오른쪽 하얀 지붕!! 그냥 드립커피 마심.

 

 

 

후룩후룩

 

▼  그리고... 프랑크소세지를 많이 팔고 있어서 하나는 먹어줘야할것 같으니 냠냠.

 

 

소세지 기다리면서 아까 산 커피도 마셔줬다.

 

 

 

 

냠냠.

 

 

 

사실 쫌 비렸다...

 

 

▼ 그리고 카스테라의 성에서는 카스테라 시식 판이 있다.

한 10군데의 카스테라를 주우우욱 맛볼수 있다.

 

 

여기서 카스테라 한박스 사서 기차안에서 먹기로 함.

 

 

 

집에가는 열차 안.

 

▼ 중간 역에서 내려서 하카타 역으로 가는 열차를 기다리며

카스테라를 조금 맛보기로 했다.

 

 

 

설탕 쏙쏙.

배트맨 보다는 좀 못했지만 그래도 찐득한 카스테라! 맛있어!

 

 

 

이건 그냥... 역에 있길래 찍은거 ㅋㅋㅋㅋ

 

여튼 그리 많은 간식은 먹지 못했지만... 내가 애초에 보고싶었던 일루미네이션은 봤으니!!

 나름 만족한 하우스텐보스 구경이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