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상해/푸동공항] 상해 자기부상열차(Maglev). 그리고 중국동방항공타고 한국으로 슝슝 (+기내식) 본문

★ 해외여행_2013년/9월_중국 닝보·상하이

[상해/푸동공항] 상해 자기부상열차(Maglev). 그리고 중국동방항공타고 한국으로 슝슝 (+기내식)

혜진냥 2014. 10. 12. 22:57
반응형

상하이에서 모든 여행을 끝내고, 숙소에서 짐을 찾아 푸동공항으로 향했다.

푸동공항으로 가는 방법은 일반 지하철을 타는 것과 자기부상열차를 타는 방법이 있다. (물론 버스도 있긴함)

우리는 가는길이 편하도록 자기부상열차를 타기로 했기에 표를 사러 갔다.

 

쨘! Maglev 표 샀음 ㅋ

 

열심히 총총.

 

마지막날 하늘도 너무 맑았다.

우리가 중국으로 출발할때, 상해에 태풍이 왔다고 해서 많이 걱정했었는데

우리가 간날부터 날이 맑아져서 그리 덥지 않은 좋은 날씨로 여행을 해서 너무 좋았다.

역시 우린 럭키 >_<

 

Maglev의 최고속도. 430km/h

엄청 빠른데 속도가 그리 빠른지 못느낄만큼 승차감이 좋았다.

 

몇십분 안되서 바로 공항 도착!

돈도 남았겠다.. 그래서 공항을 둘러보며 까까도 쫌 사기로 했당 히히

 

 

좋아함 ㅋㅋㅋㅋㅋ

여기 진짜 웃겼다. 뭐살지 고민하고 있었더니 면세점 직원이 와서

"이거 맛있엉" " 이거 밤맛" "이거 인기있어" 이러면서 한국말로 말함 ㅋㅋㅋ 진짜 웃김

 

시간이 다 되어 뱅기타러 쫑쫑쫑.

 

중국 동방항공은 탈때마다 참 좋은것 같다.

좌석도 넓을 뿐더러 최신식임.

 

 

밥은 비프로 선택했다.

아마 이거밖에 없었나?? 아님 이것만 남았나 해서 둘다 비프로 냠냠.

 

뭐 맛있었다.

기내식은 다 맛있음. 역시 고열량이 맛있음...

 

노랑 메론도 내취향이라 우리 밍꺼까지 내가 다 냠냠 해치웠다.

 

 

다음에 중국에 오면.. 꼭 중국어로 대화를 하리라고 다짐하며.

즐거웠던 중국여행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