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주말 요리 :: 치킨스튜 /안심스테이크와 구운 야채/치킨 알리오 올리오/오븐 치킨 통구이 등 남편의 요리(2) 본문

★ 호로록@/내맘대로 요리

주말 요리 :: 치킨스튜 /안심스테이크와 구운 야채/치킨 알리오 올리오/오븐 치킨 통구이 등 남편의 요리(2)

혜진냥 2015. 10. 28. 14:11
반응형

 

 

 



1탄에 이은.. 우리 밍이 해준요리 2탄!!!!!!



♡레알 치킨스튜


감기때문에 골골거렸던 주말.

밍이 감기엔 몸보신이라며 치킨스튜를 해줌
처음에 수프를 해준다기에 양송이 같은 스프를 떠올렸으나ㅋㅋㅋ
이건 스프가 아니라 스튜였당

진한국물이 마음에 들어서 금새 감기 완쾌!!!!





♡안심스테이크와 구운 야채♡


수비드 기계를 집에 들인 후 빠지지않는 스테이크요리!!!!

역시 고기는 늘 옳음♡♡
소스는 레드와인을 쫄여서 살짝 얹어줌.





♡치킨 알리오 올리오♡


스파게티면은 데체코가 진리!

우리 밍이 젤 많이 해먹는 알리오올리오에 내가 먹고싶은 치킨살도 올림ㅋ





♡오븐 치킨 통구이♡


걍 하믄 닭비린내 날껄? 이라는 나의 예상을 뒤엎고..
완전 바삭 촉촉 고소한 통구이를 만들어온 우리 밍....

신랑의 요리실력이 점점 업그레이드되서 큰일....





♡야채 닭볶음(?)♡


음. 이건 사실 닭볶음은 아니고...
샐러리, 버섯, 양파 등을 넣어서 달콤 매콤하게 볶은.. 아니 졸인...

맛은 있었는데 어떻게 만들었는지 못들음-ㅅ-
여튼 고추는 내가 넣은거 같은디.




파스타와 스테이크 샐러드


다시 피자파스타, 그리고 모자란 단백질 보충용 등심스테이크 샐러드!




♡ 양고기스테이크와 크림리조또 ♡


양고기를 좋아하는 날위해!!!!!!
수비드 양고기 스테이크를 시도한 우리 남편님 사랑합니다ㅋㅋㅋ

잡내도 안나고 보들보들한게 짱!
양고기 파는곳이 없어서 속상했는데 홈플러스에 양고기 팩을 팔아서 행복함.




♡ 스테이크덮밥과 채끝살 말이, 그리고 가지구이♡

안심인가 채끝살인가.
여튼 가족여행가서 소고기 구워먹고 남은거!

이건 내가해서 레시피가 있다ㅋㅋㅋ

고기 굽고 거기 버터한스푼 + 간장소금후추솔솔 + 밥 볶고
거기위에 구운고기 챡챡 올려서 먹으면 꿀맛♡

 



채끝살 말이는 양파를 캬라멜라이즈해서 굴소스간해서 고기랑 냠냠

가지는.. 사실 우리 밍이 가지를 못먹어서ㅋㅋ 혼자먹은거.

가지 반잘라서 굽고
굽는동안 베이컨+마늘을 튀기듯 구워서
가지 위에 챡 올린다음 소금만 솔솔 뿌려먹어도 굿굿!

참 쉬운 가지요리 중 하나쥬ㅋㅋㅋ




♡ 연어 스테이크 ♡


연어도 수비드로 익힌다음
겉만 재빠르게 촥 굽고, 캬라멜라이징한 양파랑 냠냠
뭔가 옆에 더 있었는데 그 뒤엔 찍는걸 깜빡함.....

여튼 연어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맛있었다
여부야 또해줘!!!!




♡ 치킨마요♡


치킨을 먹고... 남.겼.다.
사실 두어조각 남았는데 막상 살발라보니 한스푼정도 밖에 안되더라.

아니 치킨 껍데기가 이렇게 두꺼워도 되는건가요!

그래서 집에 있는 치킨 살 구워서 올림ㅋㅋ
참치김치찌개 + 김과 함께 냠냠


아 먹은거 쓰다보니 또 먹고 싶은게 많네
배고픈 하루다....


2편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