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테오얀센] Theo Jansen 展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테오얀센] Theo Jansen 展

혜진냥 2010. 9. 24. 01:15
반응형

지하철을 오가며 벽에 붙어 있는 테오얀센 전 홍보,
그리고 지하철 전광판에 끊임없이 나타나는 테오얀센 관련 광고.
과연 어떤 것일까. 궁금해 하며 밍밍이와 찾아가기로 결심했다.


지하철을 타고 가서 역에서 표를 사면 2000원을 할인해 준다는 말에..
뭐 어차피 지하철 타고 가니까 할인도 받고 일석 이조네 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대공원으로 출동!

역에서 표를 샀지만.. 2000원 할인따위는 없었다.
지하철 역사내에 있는 티켓파는 창구에서 샀는데..
역 직원에게 샀어야 했나? 어이없음을 뒤로 하고 전시장으로 고고.



해변동물의 기초가 되는 것들.



애들이 커서 이렇게 진화가 되었다.


점점 진화하는 해변동물.
처음에는 애벌레였다가, 진화해서 움직이고 단체생활도 한다고..



해변동물과 사진 팡팡.

움직이는 모습.
전날 너무 무리하게 움직인 탓에 다리가 삐걱거려서 제대로 볼 순 없었지만
탄성을 지어내기에는 손색이 없었다.



그리고 애벌레쩍 모습들.


미니어처였나? 8월 초에 다녀와서 기억이 가물가물..



폼도 한번 잡아보고.




빛 받은 해변동물 녀석.
처음에는 동물이라기에 파이프가 무슨 동물이야. 라고 했으나
나중에 나올 쯔음에는 정말 살아있나? 라고 생각이 들 정도였다.





그리고 밖에 나왔다.
들어가기 전에 먹었던 델리만쥬.



그리고 나와서 보았던 팜플렛.
참 날씨도 좋고. 좋다.



신기했던 전시회 관람.
1人 13000원.
비싼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래도 신기하고
간만에 찾은 전시회라 좋았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