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중국/난징] 난징여행 START :: 난징 지하철토큰 / 난징 북역근처 에어비앤비 본문

★ 해외여행_2016년/5월_중국 난징(南京),

[중국/난징] 난징여행 START :: 난징 지하철토큰 / 난징 북역근처 에어비앤비

혜진냥 2016. 7. 6. 11:06
반응형

 

 

 

 

 

 

중국 난징여행 START!

 

중국갈땐 중국동방항공 기내식이 젤 맛있다며 (+비행기값 저렴한데 밥도줌)

이번에도 의심치 않고 동방항공으로 표를 GET 했다

 

 

 

짐 올라가는 중

 

 

 

 

날씨도 짱좋고!!!!

 

중국비자는 매번 받는곳에서 받았는데,

이번에 일정이 조금 꼬여서 무료로 공항샌딩으로 받았다

 

도장받는 기쁨보다는 이제 돈!! 이라며 별지비자로 받음 ㅋㅋㅋㅋ

 

 

 

 

난징에 왔더니 이렇게 대구처럼 토큰으로 된 지하철티켓이 나왔다

오잉 @_@ 싱기방기하구만

 

 

귀여운데 너무 더럽....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쓸 에어비앤비 집에 도착!!!

 

우리는 친구들과 함께 묵을거라

Xuanwu Lake 근처에 있는 난징북역(Nanjing Railway Station)에 있는 집을 통째로 빌렸다

 

 

방2개(나눠져있음)! 화장실1개! 주방 & 거실있고, 빨래도 할수있고!

다 좋았는데 안좋은건........... 방바닥에서 진짜 똥내남 -ㅠ-

 

 

밍이랑 모니끄는 냄새 안난다고 했는데

나랑 D가 둘다 예민해서 그랬는지 똥내난다고ㅋㅋㅋㅋㅋㅋ 막날에 슬리퍼 못신고 신발신고 다녔다

 

 

 

 

세면대는 주방과 화장실 사이에 이렇게 따로 나와있음

 

 

뜨거운물 사용시간은 스스로 조절해서 사용하는 보일러였는데

처음엔 몰라서 25분 해놨다가 그 다음부턴 찬물나와서 망 @_@

 

 

 

우리가 묵은 방이 12층이어서 뷰가 엄청나게 좋았다

 

저 호수도 한번 가보려고 했으나 포.기.

생각보다 커보였고, 갈시간도 없고 ㅋㅋㅋ

 

 

아! 중국에 묵으려면 반드시 24시간내 공안에 신고를 해야한다고 함.

우리가 묵은 에어비앤비는 업체가 운영하는 곳이라 우리 여권복사해서 공안에 알아서 신고해줬는데

여기서!!!!!!! 내 여권은 돌려받았는데 별지비자를 돌려받지 못함..... (몰랐다...)

 

 

가기 바로 전날에 밍이 여권이랑 비자 확인해보라그래서

'여권은 가방에서 빼지도 않았는데 자꾸 확인하라그래?' 하고 봤는데...... 별지비자가.... 없.다.!!!

난 이미 중국에서 여권을 분실해서 개고생한적이있던터라 진짜 심장이 쿵하고 내려앉음ㅠㅠㅠ

 

그때의 기억이 떠오르며... 이제 어쩌지.. 하면서 망연자실하고 있는 중에

정신이 온전했던(?) 우리 밍이 혹시 호스트한테 안받은거 아니냐고 해서 가기 바로 전날 겨우 받을수 있었다

 

 

 

공항에서 없어진거 발견했으면...... ㄷㄷ

중국에서는 꼭 여권과 비자를 스스로 챙기도록 합시다!!! (교훈)

 

 

 

여기서 다시 돌려보는 중국에서 여권분실했을때...

[여행을 떠나요@/'11_상하이-未] - [여행팁] 중국 상하이(상해) 여행 시 여권을 잃어버렸다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