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중국난징맛집] 달라샵/달라팡 (dolar shop, 豆捞坊) :: 개인용 인덕션으로 먹는 깔끔하고 저렴한 훠궈집 본문

★ 해외여행_2016년/5월_중국 난징(南京),

[중국난징맛집] 달라샵/달라팡 (dolar shop, 豆捞坊) :: 개인용 인덕션으로 먹는 깔끔하고 저렴한 훠궈집

혜진냥 2016. 7. 8. 10:47
반응형

 

 

달러샵

달라팡, dolar shop, 豆捞坊

 

난징에 와서 한것없이 수다만 떨다보니 배가 고파 오기 시작했다.

우..우리 뭐라도 먹어야하지 않을까??

 

그래서 맛집이 모여있다는 南京新百 8층, 일단 와이포지아를 향해 신지에코우(xinjiekou)역으로 출동!

....했으나 엄청난 줄에 일단 후퇴.. 한시간 반을 더 기다려야한다니 ㄷㄷ

 

그래서 그냥 바로 맞은편 음식점으로 가기로 함 ㅋㅋㅋ

알고봤더니 달라샵(dolar shop, 豆捞坊, 달라팡)도 훠궈로 꽤나 유명한 곳이었다.

 

다면 외갓집에 비해 인기가 없을뿐

 

 

배가 고파서 흔들흔들....

이곳은 웨이팅없이 바로 입장!

 

 

개인용 인덕션이 있어서 각자 원하는 국물 베이스를 선택할 수 있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게 큰 장점인 듯 했다.

 

옆에 있는 물수건은 뜯으면 돈내야하니까 준비해간 물티슈로 손 닦기.

중국이야말로 눈뜨고 코베이는곳... 무서움 ㄷㄷ

 

물론 물가가 싸긴하지만.

 

 

천장에 붙어있는 샹들리에가 너무 귀여웠다

마치 미녀와야수에 나오는 뤼미에르 촛대 아저씨처럼.

 

중국에 와서 훠궈 먹는건 참 좋은데.......... 선택해야하는게 너무 많고 어렵다 ㅠㅠ

 

그래도 최선을 다해 선택했다.

영어메뉴판도 있고, 옆에 숫자가 나와있어서 숫자를 보면서 주문표에 체크를 하면 그나마 쉬움.

 

 

 

나랑 모니끄가 주문한 사골베이스 (기본)

 

D가 주문한 버섯베이스

 

밍이 주문한 토마토베이스

 

마라(매운) 베이스도 있었으나 그건 다음기회에.

 

 

두부말린것도 주문하고,

 

새우볼, 오징어볼, 먹고싶은거 다 체크하고 

 

야채 모듬하나 주문하고

 

3층 고기주문하고

 

야채 모자랄것 같아서 더 주문하고

 

버섯도 주문하고 고기도 더 주문하고 완전 배터질만큼 주문함 ㅋㅋ

 

 

아, 사진은 안찍었으나 취향에 맞게 소스를 제조할수있도록 소스뷔페도 있고

간단한 과일디저트류 (파인애플, 오이, 포도, 땅콩 등)도 먹을수 있었다.

 

이 소스는 나만의 특제소스.

어떻게 만들었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맛있었다 (만족)

 

 

 

그리고 그냥 일어나기 조금 아쉬우니까 여기서 디저트도 해결하기로 결정.

망고빙수와 땅콩빙수 중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냥 둘다 먹기로 했다.

 

 

망고빙수

 

 

 

땅콩빙수

 

 

사진에서 보는것과는 달리 정말 어마어마한 크기의빙수가 두개 나왔다..... ㄷㄷ

 

망고빙수는 정말 망고... 아니 맛있는 망고 음료를 얼려서 갈은 맛이라 상큼하고 맛있었는데,

땅콩빙수는 정말 얼음에다가 땅콩 다섯개 갈아넣은 맛이라 거의 맹물맛........

 

위에 올려진 땅콩도 분명 bar에 있던 땅콩일거라며ㅋㅋㅋㅋ  

 

배가 너무 불렀으나 그나마 망고빙수는 저만큼 다 먹음..

땅콩빙수는 다들 한두스푼 시도한 뒤 먹지 않았다.

 

 

중국에서 빙수는 빙수 전문점에서 먹읍시다 << 좋은 교훈이었다.

 

 

* 주소: Jiangsu, Nanjing, Qinhuai,Zhongshan S Rd, 1号, 南京新百 8층

(1호선 신지에코우 8번출구 xinjiekou, 新街口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