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난징] 부자묘 (Nanjing Confucius Temple) 본문

★ 해외여행_2016년/5월_중국 난징(南京),

[난징] 부자묘 (Nanjing Confucius Temple)

혜진냥 2016. 11. 3. 17:47
반응형

 

 

부자묘 夫子庙

Nanjing Confucius Temple / Fu zi miao

 

난징에 왔으니 제일 유명하다는 부자묘에 한번 가기로 했다.

 

친구가 만삭인지라 많이 걷진 못하니,

쇼핑도 할겸 부자묘도 볼겸, 겸사겸사 선택한 장소가 바로 부자묘!

 

지하철 역이 있어서 쉽게 찾아갈 수 있음

 

내려서도 이렇게 표지판이 잘 되어있어서 쉽게 찾아갈 수 있었다.

 

 

과일파는 아저씨도 있고,

 

이렇게 쇼핑할 곳이나 먹을만한 음식점들도 많이 있었다.

 

이곳에서 유명한 강

보트도 탈수는 있었으나 일단은 패쓰.

 

중국이 좋아하는 색깔(노랑, 빨강)은 다 가져다 놓은 곳.

 

여기저기 다니다 보면 사진찍을만한 스팟도 많이 있고 볼거리도 은근히 많았다.

단지 너무 중국스러워서 그렇지...

 

 

부자묘 근처에 있는 쇼핑몰에 들러서 아이스크림 사먹음 ㅋㅋㅋ

 

야경도 이쁘다고는 했으나, 밤에는 숨어있던 쥐와 바퀴벌레들이 산책나온다고 해서(...)

그냥 가지는 않았다.

 

예전에 홍콩에서 바퀴벌레에 크게 당했던 친구라..

한번 더 보면 큰일날 것 같아서 그냥 패쓰.

 

난징에 왔다면 부자묘에 한번쯤은 가봐도 좋을 것 같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