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오스트리아/인스부르크 맛집] Loacker :: 아침은 달달한 로아커에서! 본문

★ 해외여행_2018년/9월_독일&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인스부르크 맛집] Loacker :: 아침은 달달한 로아커에서!

혜진냥 2019. 1. 29. 22:27
반응형

아침에 일어난 후 아침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며 시내를 둘러보던 중

우리의 눈에 띄인 것은 바로 로아커 가게! 로아커는 한국에서도 마트에서 많이 찾아볼 수 있는 초콜렛 브랜드인데

이렇게 인스부르크에 가게가 있을 줄은 몰랐다.

안에 테이블이 많이 있었고 많은 사람들이 아침식사를 하고 있었기에 우리도 들어갔다.


아침이라서 좀 쌀쌀하기에 사람들이 모두 안에 들어가있다.




로아커 메뉴판을 받고 행복해진 진


진은 very orange, 나는 mountain breakfast 를 주문했다.


그 외에 많은 아침메뉴가 있었음.

내가보기엔 이건 아침이 아니라 거의 간식/디저트


전체 메뉴샷


내가 시킨 mountain breakfast.

단촐하게 빵 2조각, 버터 2조각, 잼이 나오지만 진짜 맛있었다.


커피에 곁들인 간식은 당연히 로아커!


진이 시킨 very orange.

초콜렛 와플 위에 딸기,오렌지, 초코소스까지 그야말로 혈당충전용 아침메뉴라고 할 수 있겠다.


초코렛 아침을 보고 기분 좋아짐


초코소스를 위에 붓고요


폼이 살짝 아쉬운 카푸치노.

유럽 특히 이탈리아에서는 아침에만 카푸치노를 마신다!



다 해치워버림.

배불러진 우리는 가게를 살짝 구경해보기로 한다.


가게안의 로아커는 꽤 쌌다고 한다.

로아커 좋아하는 사람들은 여기서 많이많이 사도 괜찮을듯.

무게로 달아서 파는 로아커도 있었음.


로아커 연필도 있었다.


혈당충전하고 기분좋아짐

초콜렛이나 로아커 좋아하는 사람들은 인스부르크 갔을때 한번 가보세요~~



Written by 밍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