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태국/방콕 자유여행] 2박3일 2일차(2) :: 방콕 핫플레이스! 아이콘시암 ICONSIAM / Baan Khanitha 레스토랑 본문

★ 해외여행_2019년/5월_태국 방콕,

[태국/방콕 자유여행] 2박3일 2일차(2) :: 방콕 핫플레이스! 아이콘시암 ICONSIAM / Baan Khanitha 레스토랑

혜진냥 2019. 6. 3. 11:00
반응형

방콕의 5월..... 말의 날씨는 약 32~38도의 온도로 무척이나 덥고 습했다ㅎ_ㅎ

뭐 쪄죽을 정도라서 5분도 못 걸어다닐 정도야!!! 하는건 아닌데 그냥 좀 덥다


한국의 여름정도 ㅋㅋㅋㅋㅋ (한국 참 덥죠잉..)


그래서 왕궁을 보고나면 쇼핑몰에 들어갔다가 

사원에 다녀오면 시원한 식당에 들어간다거나 하면서

더위를 좀 식히는 것도 좋은듯 


그래서 우리는 사원을 보고 아이콘시암으로 옴 ^,^

아주 삐까번쩍하구요?


아 방콕에서 느낀점은 

참 일본을 사랑하는구나.... << 정도?


아니 사랑하는것 보다는 우리나라처럼 일본 식당, 일본 기업들이 꽤나 많이 들어와있었다

아이콘시암 내 식당 ... 한 40%는 일본 식당인듯.


아이콘 시암의 내부 인테리어 완전 짱임

약간 옛것과 현재의 모습을 잘 어우러지게 꾸며낸?



그러던 와중에 일본 백화점에 온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섹션도 있고요?


그리고 다시 방콕 야시장 느낌 ㅋㅋㅋ


이 코끼리 레알 살아있는거 같음 


오 갑자기 분위기 퍼레이드 타임!!!!!



하지만 목마르고 당이 떨어져서 환타 하나 급히 사고...

세븐일레븐에서 환타 7바트임다.. 300원도 안하는 환타캔이라니!


그리고 다시 천천히 즐겨보는 아이콘시암♡


1층에서 시간을 엄청나게 보내고 

윗층으로도 올라가보기로 했다


층마다 테마가 다 달라서 볼거리가 많굼....


명품거리에서는 중국인들이 다들 모델마냥 사진찍고 있고요?


우리는 배고파서 .... 밥먹으러 올라갔는데

Baan Khanitha 라는 식당이 왠지 좋아보여서 들어가서 밥먹기로 했다 헷


구석으로 안내하길래 흠... 했는데 알고봤더니 사방이 강전망.. 리버뷰!!


내 생에 최고의 똠양꿍이었다..

1인분 말고 2인분 시킬걸 ㅠㅠㅠㅠ


그리고 제대로된 팟타이를 못먹어서 팟타이 주문... 했는데 ㅋㅋㅋㅋ 이거 700바트 넘는거 ㅋㅋㅋㅋ

너무 비싼가 했는데 그만큼 진짜 맛있었다....


같이 나오는 김치같은? 샐러드? 저거 새우볶음밥에 챡 하고 얹어먹으면 꿀☆맛☆


밥 먹고 야외 테라스에서 전망구경 좀 하다가

다시 샤핑몰 구경하러 가기로함


이렇게 크니까 봐도봐도 끝이없쟈네...


나왔는데 갑자기 분수쇼????

조금 자그마하고 노즐하나가 고장났는지 자꾸 안맞긴 했지만 ㅎ_ㅎ

그래도 분수쇼 죠앙


당떨어짐 방지로 오렌지 쥬스 마셨는데 

100%.... 이거 레알...


근데 신기한게 이 오렌지쥬스 약간 태국 오렌지쥬스구나 하는 그런 맛이 남

ㅋㅋㅋㅋㅋ 오렌지도 태국풍ㅇㅇ


배엄청 부른데 약간 팟에 불로 끓이는 레알 밀크티집 발견!!!!!!

하... 이거 먹어봤어야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못먹었어....



여기는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조차 내 취향 ㅋㅋㅋㅋㅋ



한참을 홀린듯 구경하다가

더이상 지체하면 노을을 또 놓칠 것 같아서 서둘러 나왔다


아이콘시암 죠쿠만


여기서 새벽사원.. 왓아룬에 가서 선셋을 볼 예정입니다

서둘러 배타러 총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