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김포 대명항/바다 양푼이 동태탕] 비오는 날에는 얼큰하고 시원한 동태탕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김포 대명항/바다 양푼이 동태탕] 비오는 날에는 얼큰하고 시원한 동태탕

혜진냥 2021. 8. 8. 11:55
반응형

강화도 갔다가 돌아오는 길,
비가 추적추적 내려서인지..
이 기분은 동태탕같은 시원한 탕을 먹어야한다!!!!

그렇게 찾은 바다양푼이 동태탕집으로..

생각보다 더 많은 메뉴가있었으나
오로지 동태탕을 보고갔으므로 동태탕 주문^,^

내부는 꽤 컸다

점심에만 먹을수있다는 국수 + 열무김치
동태탕 나오기전에 호로록 말아먹고

내가 좋아하는 반찬들 모임에
9천원에 솥밥까지 나옴..!!!!!!
호오... 정말 뜨끈뜨끈 시원하게 잘먹었다

역시 비오는 날은 뜨끈한 국물..☆

주차장 왕 넓음!
밥 다먹고 나오니 그친 비..

그리고 김포 아울렛도 들림

상관은 없으나 레몬이 이뻐서(?)
걍 덧붙인 사진ㅋㅋㅋㅋ

동태탕 시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