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태국 끄라비 맛집/Thanya Kitchen] 똠양꿍이 맛있는 식당, 탄야키친 @아오낭비치 본문

★해외여행_2022년/10월_태국 방콕 - 끄라비,

[태국 끄라비 맛집/Thanya Kitchen] 똠양꿍이 맛있는 식당, 탄야키친 @아오낭비치

혜진냥 2022. 11. 12. 09:24
반응형

첫날 끄라비 도착하자마자 환전하고..

생각난 것은..? 당연히 음식점 ㅋㅋㅋㅋㅋ 

 

아오낭비치에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본 탄야키친

 

https://goo.gl/maps/s8MG6jBFpmvowrng7

 

Thanya Kitchen · 291 Ao Nang, เมือง Chang Wat Krabi 81180 태국

★★★★★ · 음식점

www.google.com

 

점심시간이 조금 지났긴 했지만

사람이 너무 없어서

이게 맛집이 맞나..? 아닌가...

걱정을 조금 함

 

내부는 그리 크진 않다

 

신기한건 테이블마다 바르는 모기약이 있음

ㅋㅋㅋㅋㅋ 

그래서 당장 발라봤고요?

이것도 향이 좋네?

 

달걀 볶음밥 

 

나는 똠양꿍이랑 같이 먹어서 그런지 괜찮았는데

밍은.. 이거 맛이 좀 이상하다고 했다

쿰쿰한 맛이 지배한다고

 

하지만 여튼 내입맛에는 괜춘했음

 

똠양꿍

 

이건 꽤 괜찮았음 

똠양꿍먹으러 또 가고싶네 

 

물론 똠양꿍은 방콕 baan khanitha 을 따라올 곳이 없긴함

하지만 끄라비에서는 여기 인정!

 

바나나쉐이크..

발리의 바나나음료를 그리워한 밍이 주문한

바나나쉐이크

 

하지만 너무 뻑뻑하고 

그 맛이 아니라고 했다

 

내가 먹기에는 그냥 갈아놓은 바나나맛... 노맛..

 

팟타이는 따로 안찍었네 ㅋㅋㅋㅋ

예 그렇습니다

사실 저는 not a big fan of Pad thai...

 

여기 팟타이는 특히나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밍은 또 맛있었다고 합니다

ㅋ_ㅋ..

 

나는 계란 볶음밥먹고

밍은 팟타이먹고

똠양꿍은 둘다 싹싹 긁어먹고

 

나름 만족스러운 점심이었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