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태국 끄라비 여행, 3일차(1) :: 4섬 투어 - krabi 아오낭 비치 출발 본문

★해외여행_2022년/10월_태국 방콕 - 끄라비,

태국 끄라비 여행, 3일차(1) :: 4섬 투어 - krabi 아오낭 비치 출발

혜진냥 2023. 1. 15. 10:48
반응형

액티비티 1일차, 4섬 투어

 

4섬투어, 피피섬투어, 홍섬투어를 3일 연짱으로 예약했고

그 3일 중 1일차, 4 islands 투어의 날이 밝았다

 

우리가 예약한 투어는 스피드보트에

물, 점심, 스노쿨링장비 대여, 호텔로 픽업 등 모두 포함으로 예약함 

우리 호텔이 좀 멀리 있어서 (반사이나이) 젤 마지막으로 데리러오는데도

아침 7시 반에 데리러 온다고 .... ㅎ_ㅎ..

 

3일동안 강행군이 되겠굼 

 

비온다고 했는데 적당히 구름이 있고

투어하기 딱 좋은 날씨가 되었다 ^,^ 

 

트럭에 착석

여기서 호텔 여기저기 들러서 가는데 

같은 차를 탔다고 해서 같은 투어를 가는것은 아님 

 

오만에서 온 사람들이 흥이 넘쳐서

트럭에서 나름 말을 텄는데 ㅋ_ㅋ 피피섬 가는 애들이었음

 

투어는 여기서 기다리면 된다

트럭을 타고 오는 사람들을 좀 기다려야함...

 

피피섬 홍섬 다가고 드디어 우리도 출발! 

 

배가 이렇게 쭈루룩 있는 곳으로 가는데

 

4섬 가는 사람들은 진짜 없는지 

ㅋㅋㅋㅋ 인도 가족들(?) + 우리 둘...

 

모터 한개 달린 배로 출동 

 

첫번째 섬, 프라낭 동굴... 이었던듯?

Phra nang Cave Beach

 

사람이 좀 많네? 어..... 와... 이쁘다 << 연발

날이 너무 밝아서 사진이 어둡게 나옴 ㅎ_ㅎ..

 

수영복 위에 랩스커트를 입고 갔기때문에

바로 수영시작.....?! 

 

 

햄복 

밍은 수영도 못하고 물공포증도 있는데

맑은물 + 주변경치를 보면서 

안들어가면 손해라고 하면서 갑자기 물과 친해지기 시작

ㅋ_ㅋ 

 

 

지나가다가 스노쿨링하기 좋은 곳이라고 스노쿨링 하고요?

진짜 물고기 많음...!

 

 

Ko Poda

포다섬에 가서 휴식 + 점심 타임 

여기는 진짜 너무 평화롭고 이쁘고

눈이 부셔서 눈을 잘 못뜨긴 했지만 멍때리기 딱 좋은 곳이었음 

 

밥! 거의 치킨류인데 

인도사람들이 치킨을 안먹는다고 해서

우리 둘만 이 밥을 먹게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 

 

맛있어서 2접시...

 

흐린듯 하나 눈부신날이라서 

썬글라스 + 모자 없이 수영하기가 힘들어서

걍 모자쓰고 개헤엄 시전

 

다들 수영안하시나여...?

끊임없이 물에 들어가는 나... ^,^

 

첫날에 아직 일정이 끝나지도 않았는데

나는 이미 현지인의 피부를 얻었다. 

 

치킨섬은 지나가면서 그냥 보여줬다 

배 끝에서 이런 사진도 찍어주는데.. 스피드 보트라서 크게 이쁘게 나오진 않음

 

 

그 근처에 있는 4섬의 마지막 섬인 Ko Thap

Tub섬(?)인데 썰물일때 물이 빠져서 

걸어서 옆에 작은섬까지 걸어갈수 있다고 한다 

 

이 날 물이 허벅지까지 차있어서 

걸어다녀올수 있었음 

 

참방참방

 

 

액티비티 하루만에 현지인화 완료

 

가방과 비치타월은 반사이나이 호텔에서 제공 ^,^ 

물론 동의를 구했습니다.

 

미리 챙겨온 과자 먹으면서 에너지 업..

투어할때 제일중요한 준비물 : 사탕, 에너지바, 과자 ㅋㅋㅋㅋ

 

물론 이렇게 조금 큰 섬 같은 경우는 작은 마트도 있는데 

꽤 비싸다

 

Thale Waek Krabi Thailand

Unseen Krabi

 

4섬투어 끝

 

ㅋㅋㅋㅋㅋ 여행 첫날인데 

바닷물을 많이먹어서인지 

밍의 캠퍼가 사망하심

 

RIP

 

 

↓↓ 홍섬투어 후기는 여기 ↓↓

https://minlovejin.tistory.com/2274

 

태국 끄라비 여행 4일차(1) :: 홍섬 투어 Hong Island

액티비티 2일차, 홍섬투어 4섬투어, 홍섬투어, 피피섬투어 중 오늘은 홍섬투어 태국 우기 막바지(10월 중순) 이라서 한국에서 출발하기 전부터 비가.. 일주일 내내 온다고 했는데 실시간으로 날씨

minlovejin.tistory.com

 

↓↓ 피피섬 투어 후기는 여기  ↓↓

https://minlovejin.tistory.com/2276

 

태국 끄라비 여행 5일차(1) :: 피피섬 투어, phi phi islands

투어 3일차 ㅎ_ㅎ 4섬, 홍섬, 피피섬 중 피피섬 가는 날 투어하는 내내.. 아니, 일주일 내내 비온다고 했으나 여전히 맑은 끄라비 심지어 예약하는 날 비가 많이 오면 환불해주겠다는 얘기를 현지

minlovejin.tistory.com

 

반응형
Comments